News

스타벅스 캡슐 종류 & 후기-네스프레소커피 머신 호환 가능

윤드카 2022. 3. 12. 13: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드카입니다.


1년 정도 전에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구입했었어요. 커피 머신이 생기니 그 전엔 종종 집 앞 스타벅스에 가서 커피 시켜놓고 멍 때리던 것을 장소를 옮겨 집에서 그러고 있더라고요.

네스프레소 캡슐만 지금까지 종류별로 바꿔서 사 먹어봤는데 이번에 고민 좀 하며 찾아보다가 네스프레소 머신과 호환이 되는 스타벅스 캡슐을 사보았어요.


쿠팡에서 해외배송되는 거라 총 10일 정도 걸린 거 같아요. 그래도 다음 주 수요일에 도착한다고 쓰여있는데 오늘 도착했네요! 주말이니 한 잔 마시기 위해 얼른 개봉해보았습니다.

택배 상자 뜯는 순간이 제일 신나요!!




스타벅스 캡슐은 처음이다 보니, 제일 평이 좋은 3가지로 골라보았어요. 저는 산미보다는 묵직하고 고소한 커피맛을 좀 더 좋아합니다.

그래서 산미가 많은 건 좀 피하는 편이죠~ 3가지 모두 산미가 강하지 않은 캡슐 종류로 골랐습니다.



#에스프레소 로스트

가장 클래식한 에스프레소 로스트입니다. 커피의 강렬함과 캐러멜향의 달콤한 향이 납니다. 약간의 산미가 있지만 묵직한 스타일이더라고요.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견과 향과 꽃향 복잡다단함과 균형감이 공존하는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입니다. 조화로운 바디감, 상큼한 풍미, 시그니쳐인 견과 맛이 특징인 캡슐입니다.



#하우스 블렌드

도드라지는 견과와 코코아맛, 아로마, 바디감, 풍미의 완벽한 균형을 가진 하우스 블렌드입니다.

로스팅할 때 생긴 약간의 달콤함에 견과와 코코아의 풍미를 더했습니다.

제 입맛엔 하우스 브랜드가 제일 잘 맞는 거 같아요. 코코아향이 좋네요~ 묵직한 것도 한몫했고요^^





스타벅스 로고는 정말 잘 만든 거 같아요. 어디에다 붙여놔도... 고급스러워요.

디자인 참 잘 뽑았다!!!

이렇게 네스프레소 머신에 호환되는 스타벅스 캡슐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3가지 맛 2박스씩 시킨 거라 60 캡슐이지만 금방 다 마실 거 같아요. 스타벅스 캡슐 종류도 더 많으니 다음번엔 좀 더 다양한 종류로 시켜봐야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