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Cooking

초간단 13분 쿠킹) 에어프라이어로 크로와상 생지 굽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드카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겟한 에어프라이어로 크로와상 생지 굽기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할지 말지 백 번 고민하다가 구매한거라 열심히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쿠팡 매니아인 저는 일단 서치를 해보고 제일 가성비 좋을 것 같은 곰곰 미니 버터 크로와상 생지를 구입했습니다.

새벽배송이 되어서 오늘 출근 전에 냉동실에 급히 넣어놓고 출근. 빨리 퇴근하고싶었어요.



버터 함유량이 꽤 많아서 후기가 좋더라구요. 저도 속는 셈 치고 일단 사보았습니다.

사실 저녁을 많이 먹은 상태라 먹을지말지 고민을 했지만 너무 궁금한 나머지 냉동실에서 꺼내버렸습니다.



냉동된 생지이기때문에 15~20분 정도 해동 후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서 굽는게 좋다는데 저는 성격이 매우 급하기 때문에 사진 찍자마자 바로 꺼내서 180도에 맞춰 15분을 맞추고 굽기 시작했습니다.

과연 잘 부풀어 오를지 너무 궁금했어요.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라 굽는 과정을 볼 수 있는게 장점이었어요. 5분 정도 뒤부터 버터와 고소한 빵 냄새가 집 안에 진동을 하더라구요. 저녁 먹은 후 였어도 너무 제 코를 자극하는 냄새였습니다.

13분 타이머가 끝난 후 잠시 식혀주고 네스프레소 커피를 내린 후 찍은 사진이랍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부드럽더라구요. JMT!!!
완전 성공적이네요. 주말 내내 아침 메뉴로 예약입니다.

크기도 너무 크지 않고 작지도 않고 딱 알맞는거 같습니다

앞으로 냉동실에는 항상 구비해둘거 같습니다.



오늘은 배가 불러 두 개 밖에 못먹었지만 내일 또 먹을거랍니다.

크로와상에 커피는 사랑이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