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Cooking

[홈파티 용] 만 원으로 즐기는 윙잇-에어프라이어 치킨 (굽네 오리지널 s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드카입니다.


주말 동안 친구가 집으로 놀러 와서 야심 차게 준비한 윙 잇- 페이 보잇 겉바속촉 오븐구이 치킨에 대한 리뷰를 써볼까 합니다.


에어프라이어용으로 되어있는 치킨을 사보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상품평이 좋은 제품을 보고 구매를 해보았는데요.(제 돈 제산) 어제 드디어 먹어보았어요!


전 굽네 오리지널처럼 기름기가 빠진 치킨 종류도 좋아하는데요, 아무래도 좀 더 담백하고 칼로리도 적을 거 같은 기분(?)


사실 요새 치킨 한 마리 시키면.. 2만 원은 기본으로 들잖아요. 이 제품은 한 마리에 만원 이하 가격으로 가격 대비 맛도 그렇고 확실히 메리트가 있는 거 같아요.


현제 윙 잇 홈페이지에서 9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윙잇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해드리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치킨 말고도 제품 종류가 많아서 저도 좀 더 구경해볼까 합니다!


 

윙잇, 일상을 편하고 맛있게

누구나 편하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게 하여, 시간을 더 가치 있는 일에 쓰게 하는 간편식 플랫폼

www.wingeat.com



일단 1시간 전쯤 냉동실에서 해동을 위해 제품을 꺼내 찬물에 담가놓았어요.

따듯한 물이나 전자레인지가 급하게 돌리면 육질이 퍽퍽해질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저는 이 이미지를 보고 종이 포일 위에 해동된 치킨을 올려놨는데요! 종이호일 위에 올려놓고 구우니 기름이 잘 안 빠져서 다음번에는 종 이호 일를 사용 안 하고 구워볼까 해요. 그렇게 구우면 기름이 쫙 빠져서 좀 더 담백한 굽네 오리지널 스타일이 될 거 같아요!


이 방법대로 똑같이 해보았는데 저의 에어프라이어는 화력이 좀 센 아이인가 봐요.

200도 10분이 좀 길어서 치킨 겉이 좀 더 바삭하게 익었어요. 10분으로 맞춰놓고 한 번 씩 열어서 체크하시는 편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이미 적절한 양념이 되어 있는 제품이라 따로 양념을 하지 않고 굽기만 하면 돼요.


사실 너무 배가 고파 허겁지겁 먹는 바람에.. 조리과정 사진 및 완성 사진도 제대로 찍은 게 없네요.....(ㅠㅠ)


가격 대비 맛과 양 모두 만족스러운 오븐구이 치킨이었어요. 이렇게 냉동실 구비 아이템에 한 가지 더 추가되었네요!


다음번 구매 시엔 좀 더 담백하게 기름기 쫙 뺀 스타일로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