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ry Cooking

먹고 살겠다고...(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드카입니다.

2주 전 대상포진으로 고생한 후에 안 아프고 잘 먹고 살겠다고 열심히 한끼 한끼 잘 먹고 있는 상태입니다.

특히 주말은 꼬옥! 잘 먹을라고 노력 중입니다.
어제 밤에 서른,아홉 드라마를 6화 다 보고 아침6시에 잠을 자버렸습니다.
손예진언니, 전미도 언니 다 너무 좋아하는 배우들인데 드라마도 너무 슬프고 재밌네요. 서른,아홉 드라마는 조만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늦은 아침
사과 1개, 토마토 1개, 계란후라이2개, 크로와상 2개, 해독주스 한컵

많이도 먹었네요! 역시 아침은 느즈막히 일어나서 천천히 다 먹는게 최고의 행복이랍니다.




어제 콩나물국을 끓였는데 망쳐버렸습니다. 쉬운거라 생각했다가 된통 당했네요. 국물 맛 내기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검색해봤더니 연두를 넣으면
국물 맛이 좋아진다그래서 뒤늦게 사서 뜯었는데 포장지를 잘못 다 벗겨서 누드 연두가 되어버렸습니다.
다 뜯어버리고 너무 미안했네요.

주황색은 간이 쎄서 찜이나 찌개에 어울리고 초록색은 순해서 국이나 간이 쎄지 않은 요리에 어울린다고 합니다.



늦은 점심
삼겹살, 팽이버섯, 브로콜리, 당근, 파프리카, 마늘
에어프라이어에 굽기 위해 삼겹살은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로 밑간을 해두고 나머지 야채들도 같은 방법으로 밑간을 해둡니다. 야채엔 연두도 조금 뿌려줬더니 더 맛나더군요. 연두 잘 사용할듯 합니다.

상온에서 20분 정도 놔두고 에어프라이어로 180도 15분간 구워줍니다! 중간중간마다 얼만큼 익는지 체크는 필수랍니다.


너무 맛있어서 다 먹어버렸네요.
이렇게 주말이 지나가네요.





오늘 저녁은 또 뭐 먹죠???????

728x90
반응형